“최고는 그냥 되는 것이 아니다” 욕쟁이 요리사 고든램지의 인생

Next Prev

슬라이드1

슬라이드2

슬라이드3

슬라이드4

슬라이드5

슬라이드6

슬라이드7

슬라이드8

슬라이드9

슬라이드10

슬라이드11

슬라이드12

슬라이드13

슬라이드14

슬라이드15

슬라이드16

슬라이드17

슬라이드18

슬라이드19

슬라이드20

슬라이드21

슬라이드22

슬라이드23

슬라이드24

슬라이드25

슬라이드26

슬라이드27

슬라이드28

슬라이드29

슬라이드30

슬라이드31

슬라이드32

슬라이드33

Next Prev

Editor’s Note : 본 콘텐츠는 감동 | 이슈 | 용기 | 유익한 이야기를 전하는 미더페이지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미더페이지는 소셜홍보회사 미더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홍보채널 브랜드로, ‘더 좋은 이야기가 더 멀리 전해지도록’이란 슬로건 아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제시 및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About 미더

미더
미더페이지는 소셜홍보회사 미더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홍보채널 브랜드로, ‘더 좋은 이야기가 더 멀리 전해지도록’이란 슬로건 아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제시 및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2 comments

  1. 이양반이 최고라…. 간만에 배꼽잡고 실컷 웃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호주에서 씨다 교민이 뭘까부노

    요리계에 한횟을 그었고 기사부어, 죠엘로부숑도 인정한 셰프이자 전세계 요리사 갑부 top5안에 들어가게 된 사람이 최고가 아니면??? 호주에서 백인들이 부르는거나 yes yes 하면서 부랴부랴하는 너가 최고냐? ㅋㅋ 하긴 딱보니 양식도 아니고 어디 한인 국밥집같은데서 일하고 있을 수도 있겠다..
    호주 2년 다녀오면서 제대로 된 레스토랑 몇안되는 곳이 더 많더라,., 그나마 외식문화가 좋아서 그렇지
    파스타 몇번 해외에서 잡아봤다고 마치 자기가 뭐좀 되는거 마냥생각하는 애들도 많고 ㅎㅎ 월베 레스토랑이나 미슐랭급에서 일이라도 해보고 그딴 소리 짓거려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