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예(SOIGNÉ) 에피소드 5 ‘SOIGNÉ ALL STARS’ 공개

대한민국 미식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파인다이닝 식당 중 하나인 스와니예(SOIGNÉ)에서 연말을 맞아 에피소드 5를 선보인다.

스외니예는 2014년 한 해 동안 ‘서울의 겨울’, ‘땅, 그리고 초록’, ‘평범한 한끼’, ‘시네마천국’이라는 총 4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에피소드 5는 ‘SOIGNÉ ALL STARS’라는 제목으로 지난 에피소드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들만 모아 올스타 메뉴를 구성한 것이다.

이전 에피소드들을 놓쳐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에게 다시 경험의 기회를 전달하기 위해, 그리고 15년도에 보여줄 메뉴에 대해 개괄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이번 에피소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준 셰프는 식사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모든 관심이 쏠려 있다. ‘완벽주의자’라는 별명이 지금의 식당 이름이 되어 버린 것처럼 “스와니예는 음식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완성도 높게 구현하려는 팀원들의 패기와 열정이 미식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으면 한다”라며 말을 덧붙였다.

참고 기사 : “스와니예에서 가장 특별한 식사경험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soigne archive

About Chef News

Chef News
All The Stories About Chefs. 외식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은 '셰프'다. 셰프에 관한 뉴스, 셰프가 보는 뉴스를 전합니다. 대한민국 식문화의 발전에 앞장섭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